텍사스 달라스를 기반으로 한 상업용 부동산 회사 Partners Realty & Advisory Group(PRNAG)의 대표(Founder & Principal)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로지 부동산 한 분야만 집중해 왔습니다. 여러 시장 사이클을 직접 경험하며, 텍사스 전역의 리테일, 오피스, 투자용 상업부동산을 전문적으로 다뤄왔습니다.
저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CCIM Institute 인증 전문가(CCIM)로서, 부동산 투자를 '감'이 아닌 숫자와 분석, 그리고 검증된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PRNAG의 오너이자 대표로서, 모든 거래에 직접 관여하는 책임 있는 리더십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분석으로 이해하고, 검증으로 확신하며, 경험으로 실행하는 것을 업무의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미국 고객은 물론 한국 투자자분들의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자본을 지키고 리스크를 관리하며 장기적으로 남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돕고 있습니다.
케이시는 언어 전공의 학문적 배경을 바탕으로, 영어와 한국어를 모두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이중언어 부동산 전문가입니다. 달라스에 15년 이상 거주하며 지역의 변화와 주거 환경을 직접 경험해 왔고, 지난 10여 년간 Dallas–Fort Worth 지역에서 주택 부동산을 중심으로 중개 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현재는 브로커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다 깊이 있는 시장 분석과 전략적인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FW 전반의 다양한 도시에서 주택 매매와 리스팅을 진행해 왔으며, Southlake와 Dallas 등 고급 주거 지역의 거래 경험 또한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주택의 입지와 가치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장기적인 방향까지 함께 고려하는 접근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부동산 매거진에 칼럼을 기고하며 시장 흐름과 주거 트렌드에 대한 분석과 현장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명확한 커뮤니케이션과 정확성을 바탕으로, 거래의 속도보다 완성도를 중시하는 것이 케이시의 철학입니다.
케이시에게 부동산은 단순한 거래가 아니라, 고객의 자산과 삶의 방향을 함께 설계하고 책임지는 과정입니다.
달라스와 북달라스 지역에서 주택 매매 및 이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달토피아 입니다.
유튜브 달토피아(@daltopia.realtor)를 통해 달라스 생활 정보를 나누며, 타주에서 달라스로 이주하시는 분들의 정착을 전문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함께하는 달라스 이주 파트너, Michelle Lee & Alexa Ryoo를 만나면 꿈이 현실이 됩니다.